부업으로 먼가 짭짭하게 돈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어느날 생각을 합니다. 건물주처럼 한달에 몇백만원씩 따박따박 나온다는걸 듣는 순간 정말 부러움에 대상이죠. 그러다가 하루에 1시간씩 투자해서 블로그로 돈벌기는 어떤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작한게 블로그. 

티스토리는 네이버처럼 지수가 강하지 않기 때문에 기대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포털사이트가 네이버고 한국사람 대부분이 사용하는 곳이라서 티스토리 유저는 그저 기대야 합니다. 처음에는 정말 노출이 안되서 할 마음이 사라지죠. 네이버로 시작하면 처음부터 잘 됩니다. 쌘 키워드도 막 첫페이지에 보이고. 하지만 티스토리는 그저 기다려야 합니다. 시간과 끈기가 필요하죠. 그러다 보면 어느순간 첫페이지에 올라옵니다. 그래도 경쟁력에서는 많이 밀립니다. 티스토리로 하루 만명이상 유지하는 사람 봤는데 거의 티스토리 블로그 쪽 이야기로 컷더라고요. 다른 키워드로 네이버유저랑 대결 했을때는 이런 만명유저라도 밀립니다. 그게 현실이죠. 하지만 네이버로는 이렇게는 돈을 못 법니다. 

간단하면서 제일 확실한 방법은 애드센스 입니다. 구글에서 운영하는데 이게 제일 짭짭해요. 네이버에선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돈이 달러로 받아서 더 좋습니다. 환율이 올라갈때마다 기분이 좋죠. 어째든 애드센스로 블로그로 돈벌기가 좋은데 하루에 천명정도는 유지해야 하루에 2달러 정도 버는거 같아요. 못하면 1달러 이상 잘하면 3달러까지 가능한데 천명 쫌 넘으면 보통 2달러 입니다. 그러면 한달에 60달러 정도입니다. 아직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10달러는 만들어야 월 30만원 이상 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방문자가 5천명은 와야하는데... 그렇게 하려면 매일매일 꾸준히 포스팅을 1-3개정도는 해야하며 6개월 이상하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매일 1개씩 1시간씩 정도 하면 일년에서 일년6개월 정도면 오천명은 만 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하고 어떻게 수를 올릴까 걱정하는데 그냥 하다보면 됩니다. 하다보면 감이 생기고 기술이 생깁니다. 다른사람 블로그도 보면서 연구해야 합니다. 1년이상하면 연금처럼 30만원정도 만들수 있으니 애드센스로 돈 벌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