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날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놀러갔습니다. 여기져기 쇼핑도하고 운동화도 사고 싶어서 구경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ABC마트에서 파는 거랑 나이키매장에서 파는 거랑 차이가 있다는점. 깜짝 놀랐습니다. 처음에 ABC에 가서 봤는데 10만원짜린데 세일은 아예 안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에이 그냥 인터넷에서 사자 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밥먹으로 5층으로 올라가서 맛있게 먹은다음 내려오면서 나이키매장을 봤습니다. 그냥 구경만 또 해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여긴 신기하게 20-30% 할인 한다고 했어요. 보니까 2만5천원정도가 더 싸서 바로 질렀죠. ㅋㅋㅋ 같은 빌딩인데 하나는 할인하고 다른곳은 안하고. 웃기네요. 어째든 본문으로 들어갑니다.

신도림에 있는 디큐브시티에서 맛있게 디저트를 먹는데 고른게 고디바 아이스크림입니다. 고디바는 저에게 비싼 초콜릿이라고만 인식되어있습니다. 그냥 비싼거구나 그래서 평소에 처다도 보지 않았죠. 그러다가 아이스크림이 있는 거 보고 오 한번 먹어 볼까 라는 호기심이 생깁니다. 가격은 여전히 비싸네요. 맛은 정말 답니다. 초콜렛 그 자체에요. 설탕이라고 해야하나. 편이점에서 먹는 허쉬촐콜렛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해요 강도가. 저거 네모난거는 그냥 먹는거에요. 기억에 남는건 그냥 달다 입니다. 구지 이 돈으로 또 사먹을까... 글쎄요... 저는 모르겠네요.

내부안으로 들어가면 고디바 초콜렛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막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시도해보세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수제로 만들거라. 근데 그냥 내가 즐기기로 먹기에는 좀 부답이 갑니다. 그냥 아이스크림이나 슬러쉬같은거.

고디바 가격표 입니다. 가격이 후덜덜 하죠? 아이스크림 하나에 6,300원 입니다. 슬러쉬같은 초콜릿 데카당스는 7,500원 입니다. 아메리카노 커피는 무려 4,000원이나 하고요. 좀 너무 한거 같습니다. 아무리 브랜드 라고 하지만.

카드로 바로 계산을 했습니다. 현대백에서 월래 저기 자리는 스무디킹이였는데... 제가 좋아하는 곳이였는데. 초콜릿 전문점으로 바꿧네요. 

주소는 신도림역 바로 옆으로 나가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셔서 지하1층에 있습니다. 평일에는 저녁 9시 반까지고 주말에는 10시까지이니 시간 보시길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지하1층 | 고디바 현대디큐브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