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니는 홍대 딸기케이크로 유명하죠. 예전부터 그랬는데요 몇년전에 맛이 조금 변했다고는 들었습니다. 약간 크림이 느끼해졌다고 하나? 머 그래도 저는 여진히 맛있는거 같아요. 딸기를 워낙 좋아해서. 그래도 초창기때 먹었던 사람들은 아쉬워 졌다고 합니다. 하도 인기가 많아서 대량으로 해서 그런가? 손맛이 예전보단 덜해서 그런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진히 맛있습니다.

딸기케이크 한조각이랑 딸기쥬스 한잔 그리고 뒤에 안보이는 거는 바닐라라떼. 역시 딸기 전문점에서는 라떼같은거 마시는게 아닙니다. 가격만 비싸고 별 특별한게 없네요. 그냥 제 생각은 돈 낭비였습니다. 차라리 케익 한조각 더 먹는게 나을뻔.

촘촘이 각 층마다 딸기하고 크림이 있는게 좋았습니다. 나름 부드럽고 이쁘게 꾸몃습니다. 커피하고 한잔 하면 좋은데 저는 스트로베리 쥬스까지 마셨습니다. 너무 사랑합니다. 담숨에 다 먹어치웠죠. 역시 하나가지곤 부족합니다. 1통으로 먹어야지 아... 돈만 있으면 와장창 다 먹고싶습니다.

종류는 많지는 않고 있을만큼 있습니다. 초코도 있고 티라미슈 이런것들도 있는데 역시 제일 많이 보이는게 흰색이네요. 딸기카페 피오니에서는 저것들을 겨냥하세요. 그냥 진리 입니다. 다른것들은 시도 조차 하고 싶지 않아요. 

여긴 가격표입니다. 커피도 있고 디져트 등 여러가지 있습니다. 골라 잡수면 됩니다. 

주소는 저기 입니다.  상수역하고 홍익대 옆에 있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8-8 1층 | 피오니 홍대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