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평소에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아직 날씨가 쌀쌀하고 변덕스러워서 따듯한 국물이 땡길때는 부담 없이 떠올리죠. 미국에 있을때도 종종 먹었는데 입맛에 마져서 신개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다소 아쉬운게 아보카도가 없다는 점. 비싸서 그런거 같아요. 미국에서는 항상 나와서 맛있게 먹었는데. 

재료는 제일 중요한게 숙주나물 인거 같습니다. 아삭아삭 씹히는게 쌀국수하고 잘 어울립니다. 그게 없으면 전 안먹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레몬도 쫙 짜주고 양파를 넣어주면 굿입니다. 청양고추도 조금 넣어주면 좋고요. 그리고 국물을 마셔주면 시원합니다. 고기도 핫소스랑 검은색 소스랑 찍어먹으면 죽여줍니다.

일딴 저는 쌀국수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2개 나오고 생긴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것저것 넣다보니 먼가 더러워 보이네요. 그래도 맛은 최고라는. 깊은 맛도 남어서 건강해 지는거 같고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듭니다. 한번 먹어보면 왜 사람들이 계속 찾는지 일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감히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하지만 조금만 더 분발했으면 하네요. 살짝 아쉽습니다.

세트라서 여러가지 나오는데 음료수 한잔주고 저는 사이다 골랐고 써머롤이 나옵니다. 개인으로 주문할려면 5,000원 이네요. 하지만 서는 썸머롤 보단 스프링롤로 바꿔 달라고 했습니다. 이건 4,500원 이네요 메뉴 보니까. 싸이즈보고 놀랐습니다. 머가 너무 콩알만해서. 미국이 그립네요. 맛도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고. 하지만 맛있게 먹었죠. 반전...

계산서 입니다. 가격은 딱 22,500원 나왔네요. 2인치고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직원들도 착하고 부르면 바로 옵니다. 제가 간 시간때가 오후 5시반이라서 그런가. 한국인 입맛에 잘 맞으니 아직 시도 안하신 분들은 해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건 실내 사진입니다. 대충 이렇게 생겼어요. 깨끗하고 넓고 공기도 맑아요. 마시는 차도 준비되어있고 기본 세팅을 다 되어있습니다. 혼밥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은데 여긴 백화점이라 ㅎㅎ 안성맞춤이긴 합니다. 인기가 더 많아 질거 같고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업주들하고 서로 협력좀 잘 했으면 합니다.

주소는 바로 신도림역 옆에 있는 현대백안에 있습니다. 5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6층인줄 알고 거기까지 올라갔네요. 좋은 식사 하시길 바라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 포베이 디큐브시티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