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 네트워크토큰 코인 전망 가격 그리고 호재 결과는?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 현재로는 관망이 최고이긴 한거 같은데 단타도 재미는 볼수 있어도 잘못 물리면 강제로 존버가 되기 마련이니 어떻게 해야할지 참 힘든 시장이긴 합니다. 그래도 스테이키 파워 한번 보여주면 1월 3일날 터졌던거 처럼 한두번은 폭발할듯 합니다.

불과 1주 전만 해도 5백원데 언제 오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1월 언젠가는 천원에서 반토막은 올거라고 예상했지만 이렇게 빨리 올주는 몰랐네요. 정부에 한마디에 좌우하는 코인시장 아마 관계자나 아는사람이 있으면 발표되기 전에 미리 왕창사두든지 아니면 팔던지 할수 있겠네요. 어떻게 보면 주식시장이랑 비슷합니다.

그래도 법무부장관이 말하고 나서 정부에서 그건 단독적인 생각이다라고 해서 코인이 어느정도 방어는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불안함때매 아직 파란 물결이 더 많이 보입니다. 스테이터스도 아직 동전주고 제일 싼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으니 분명 많은 사람들이 눈을 키고 지켜보고 있을 듯 합니다. 


체결량을 보면 분명 많이 사는거 같은데 계속 밀립니다. 하루빨리 안정화가 되서 2차 릴레이를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전망은 아마 이렇게 움직일거 같습니다. 코인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핫하고 해서 폐쇄까지는 안갈거 같습니다. 규제는 분명 있겠지만... 그래서 폐쇄가 아니라는 소리와 함께 또 급등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가 오히려 시장을 어지럽게 만드는거 같으며 급등과 급락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U자로 반등이 올 것이라는 확신은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