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역시 백화점이나 아웃렛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쇼핑하는 곳에 진짜 많다. 그리고 출출하다 싶으면 바로 푸드코너에 간다. 거게이도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먹고 있다. 애기들부터 부부까지 가족들도 보이고 연인들도 보이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수 있다. 어찌되었건 열심히 걷고 쇼핑했으면 배고 고프고 다리가 아프다. 잠시 쉬웠다가 간다. 

그런데 막상 뭐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막 땡기는 음식이 없을때가 있다. 그럴때는 역시 떡볶이다. 저녁은 아니고 그냥 몸도 지치고 하니까 충전할겸 뉴코아 맛집이라고 하는 미스터어묵왕에 들렸다. 솔직히 맛집이라고 까지 해야하나 라는 의구심이 들지만 그래도 어묵만은 확실했다. 하나 시켰더니 이정도 나왔다. 양이 적은거 같기도 하고 적당한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저기 나무젓가락에 꼳힌게 바로 여기서 만든 어묵이다. 두툼하고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 난 저것만 따로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떡볶이는 그냥 그렇다. 매운맛인데 그냥 맵기만 하고 먼가 특별나게 맛있진 않다. 메밀떡이며 쫄깃하다. 그냥 다 필요없고 어묵이 최고다.

이것이 바로 그 것이다. 그냥 이것만 따로 해서 소스랑 내놓아도 잘팔릴꺼 같다. 나는 떡볶이는 남겼어도 저것만은 남기지 않았다. 여기 뉴코아에는 음식점에 사람들이 많다. 음식점들이 잘 되어있고 나름 유니크하게 만들었다. 

가격은 5,800원이다. 아까 그만큼 양에 이정도 비용이면 지금보니까 비싼거 같기도 한다. 머 백화점이라서 어쩔수 없나보다. 쿠폰도 준다. 8개 찍으면 뭐 주는거 같은데 나는 관심없다. 쿠폰은 그냥 신경 안쓴다. 어차피 새로운거 다른거 먹지 같은곳에서 몇번이고 먹을 생각은 없기 때문이다.

주소는 이렇게 첨부했다. 그리고 5층이라고 한다. 매일 10시반부터 10시까지 하고 추석 당일에는 휴무라고 한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상동 539-1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5층 | 미스터어묵왕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