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디저트로 머 멋을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저번에는 딸기를 먹었으니 이번에도 딸기 먹을까. 아직 봄이니까 딸기를 실컷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 하지만 또 피오니 가긴 머하고 다른곳에 가보고 싶었지만 같이 간 사람이 다른 딸기 카페 보더니 별로 땡기지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고르다고른게 카마멜로 유면한 홍대 카바레마키아토 카페입니다.

이게 주 메뉴인 마키아토 입니다. 위에 보이는 카라멜이 예술입니다. 솔직히 저거 먹으로 가자 했을 때 처음에는 내키지가 않았습니다. 머 얼마나 맛있길래 카라멜을 먹으로 가자고 하지 라고 생각했죠. 그래서 기대도 안하고 갔습니다. 수제라길래 그거 말 듣고 그래 한번 가보자 해서 갔는데 이거 홍대 명물이네 라고 먹자말자 말했습니다. 먼가 대기 쫀득한게 막 달지도 않고 향도 풍부하게 나고 역시 수제는 다르구나. 먼저 저거 위에것부터 먹고 마시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먹으면서 감탄 연발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아까웠습니다. 더 먹고 싶고 했는데 쫀득 이게 너무 다시 땡기네요. 

이건 밀크티라테 입니다. 따듯한거에요. 이것도 작은 직사각형으로 올려줘 있습니다. 이건 마시는게 좀 아쉬웠어요. 마키아토가 훨씬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그래도 마시기는 나쁘지 않습니다.

여긴 메뉴판을 다 손수 적었습니다. 이것도 수제네요. 밀크잼도 파네요. 잼은 별로 먹지 않아서 사먹지는 않지만 이건 한번쯤 사먹을 만 합니다. 

카바레 마키아토가 6찬원 밀크티라테는 6.5백원 입니다. 다른거는 모르겠고 이 두가지가 잘 팔리는 거 같네요.

나머지들 입니다. 커피도 여러 종류가 있고 케이크도 있습니다. 플랑도 팝니다. 프랑스의 전통파이입니다. 샌드위치도 있네요. 

이건 영수증 입니다. 두잔 시켜먹어서 13,000원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나중에 또 가고싶을꺼 같아요. 지금도 생각나네요.

주소는 여기입니다. 지도보고 가면 됩니다. 약간 골목쪽에 있어서 처음에는 좀 햇갈릴 수가 있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3-5 | 카바레마키아토
도움말 Daum 지도
  1. 히티틀러 2017.03.26 21:49 신고

    보통 카랴멜 마키아토는 캬라멜 시럽만 넣는데, 위에 생캬라멜이 들어가는 게 신기하네요.
    단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한 번 가보고 싶어요ㅎㅎ

    • 자유 득템 2017.03.26 22:40 신고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어요. 카라멜별로 먹지도 않는데월래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