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여기 생각외로 진짜 가격싸고 맛있다. 별 생각없이 푸병역 파스타 맛집 해서 찾아갔다. 오랜만에 파스타와 피자가 땡겨서 갔는데 이런곳이 있었네. 일딴 내부 들어가면 어느정도 자리는 있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 나름 분주해 보이고 알바생들이 바쁘다. 음료수는 공짜로 나오고 무한대로 마실 수 있다. 그 점이 맘에 들었다. 난 탄산을 좋아하기 때문. 하지만 사이다를 먹는데 김이 좀 빠져있는 느낌. 내가 싫어 하는 스타일이다. 아무리 무한이라고 해도 맛이 이러면 안된다. 음료수 빼고 다 마음에 든다. 다시 한번 갈까를 고민되게 만든다. 고작 음료수때문에...

세트를 시켰다. 피자와 파스타 에피타이저 등 이 나온다. 이거 파스타가 진자 맛있다. 이름은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는데 토마토이며 모짜렐라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가 있다. 처음에 치즈가 별로 없는거 같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기가 막혔다. 왼만한 토마토 파스타집을 능가한다. 이건 확실하다. 다른거 크림 이런거 보다 더 좋은 선택이 될수 있다. 그리고 피자는 고구마 했는데 상당이 달다. 피자가 나중에 나와 사진찍는걸 까먹었다.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다. 나 먹고나니까 기억이 돌아왔다. 포토는 왜 안했지?!

이건 에피타이저인데 마늘빵이 괜찮고 맛있다. 난 맛잇게 먹었는데 다른분은 달다고 싫어해서 내가 4개를 먹었다. 총 5개가 나온다. 그리고 왜 당근이 들어가 있냐고 했다. 난 맛만 좋아서 다 먹어 치웠다. 조금만 더 바삭했으면 더 훌륭했다.

역시 이런집에는 초가 있어서 피자를 따듯하게 유지시켜 준다. 플래이트를 각자 하나씩주고 숟가락 포크 칼이 있다. 옆에 치츠가루가 있어서 더 뿌려먹어도 된다. 나는 5번정도 뿌렸다. 

그 세트메뉴 가격은 21,400원이다. 상당히 싸게 먹었다. 보통 2만원 중반아니면 후반이지 안나. 음료까지 공짜로 주니까 저렴한거다.

주소는 부평역하고 가까우니 잘 찾아가길 바란다.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한다고 한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201-9 1층 | 파스타부오노 부평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